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피자주자신는이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3:07

    >


    흔히 코피라고 불리는 코출혈은 감기에 걸리기 쉽고 온도와 습도 변화가 심한 겨울이 본인의 고온건조한 봄에 많이 발생한다. 코피는 외상으로 인한 코 안의 점막 손상으로 인해 가장 잘 발발하며, 무심코 코를 후비는 책인 강하게 코를 풀 때 노화는 뚜렷한 원인이 없어도 비점막이 손상되고 코피가 발발할 수 있습니다.그 외에도 매독, 알레르기, 축농증, 비염, 종양, 비중격만곡증일 때도 발현될 수 있습니다. 전신적 원인으로는 혈액질환(빈혈, 백혈병, 혈우병 등) 비타민K 역시 비타민C의 결핍, 급격한 기압변동, 높은 혈압, 심장질환, 동맥경화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


    한방에서는 코피를 크게 2가지 경우로 구분하여 치료를 합니다. 편도선이 비대하면서 출혈이 일어났을 때는 신장과 폐의 sound기가 허약하고, 불이 발동하여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신장과 폐의 화열을 제거하고 sound피를 보충하며 기운을 돕는 비결로 서각지황탕, 청화보 sound탕 등을 이용하여 처방합니다. 감기의 경우는 외이 및 이관을 침범한 것으로 보고 치료를 합니다.


    >


    얼굴이 노랗고 혈색이 없고 식욕이 떨어져 속이 자주 거북할 때는 속이 불편한 경우로 보고 치료를 한다. 이 경우에는 전씨백출산, 향사행위산 등을 활용해 처방한다. 여기에 논 찬걸 1의원만 처방인 '육효루코'을 코에 묻어 줍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침구 치료, 약향 치료, 무통, 비강 레이저 연구 치료 등을 병행할 수도 있다. 코피는 한방치료로 매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질환이다.코피는 단순히 비출혈로 볼 수 없으므로 위의 체질과 원인에 따라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


    >


    어린아이가 불편하지 않아 어린아이들은 대부분 코 앞부분에 출혈(전방출혈)이 나기 때문에 지혈이 용이합니다. 하지만 고혈압을 앓고 있는 성인의 경우 후방 출혈이 많아 응급을 요할 수 있습니다.


    >


    우선 환자를 안정시키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② 앉은 자세에서는 출혈이 감소 경향이 있어 피가 모기 쿠푸(뒤)에 옮겨서 욕지기를 1우키는 그이츄이 적어 의자에 편히 앉게 하는 게 좋아요.3코피가 목을 거리는 절대 삼키지 않는 스토리로 입으로 살짝 눌러 숨깁니다.④ 깨끗한 솜을 두껍게 굴지 않도록 이야기를 하고 코 속 깊숙이 넣고 엄지와 검지로 양측 코볼을 5~10분 정도 압박하는 것이다.5액과 콧등에 얼음 sound이과의 찬물 찜질을 한다.


    특히 코피가 좋지 않은 몸이 약한 아이를 키우는 부모는 가정의 온도와 습도를 적절히 유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적정 온도 20℃, 적정 습도 50~60퍼.센트)


    >


    역시 한 아이들이 최대한 탁한 공기를 피하고, 콧속을 맛의 소금물로 청결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 후에는 우리 아이들이 반드시 양치질을 하고 손발을 씻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찬 공기를 너무 많이 맞지 않게 하고 목 뒤쪽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의 리드하는 것을 클릭하면 전 찬걸 1의원에 대해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