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혈압 오전추는 비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58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제가 영원히 찾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높은 혈압을 낮추는 방법을 찾아 공유하려고 합니다.다만 미안하지만 이 포스팅은 제품명을 직접 노출시키며 이건 잘됐다. 이건 별로였어.이런글이아니라는것을먼저스토리를쓰죠. 칭찬하면 광고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더 이상 상처받기 싫어서 애초에 제품명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어요! 그대신 저번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께요! 너희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평소 저는 기름진 소 맛있는 음식 아니면 입에 담지 않았고, 운동과는 그 다음을 쌓고 사는 사람이었습니다.그런 생활풍속을 유지하면 몸무게는 점점 매일 바뀌는 거야. 부어서 다리에 쥐가 자꾸 과인기 시작했습니다. 혈액순환에 글재주가 있다는걸 직감했어요...하지만 역시 금방힘들고요... 죽을것 같기도 전에 우유부단하게 그것을 나는 방치하고 있었습니다...그렇게 말했어야 했는데...


    >


    그러던 어느 날 직장인 검진에서 거의 강제적인 건강진단을 받게 됐는데 설마 설마 하나 열었어요. 혈압이 굉장히 높은 수치로 본인이더군요. 그리고 sound당 선생님도 이정도 숫자면 저 혼자 갑자기 쓰러지실수도 있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는데... 순간 정지용 심장이 뛰었어요. 그렇게 고혈압 결정을 받아서... 이래저래... 식풍속 교정 스포츠를 필수로 한다는 내용을 듣고 본인이 왔어요. ​


    >


    고혈압 같은 혈관질환은 정말 언제 갑자기 쓰러질지 몰라 침묵의 살인마로 불린다던데. 그런 게 내 몸에서 일어난 일인가 하면... 남편과 자녀분의 생각이 본인인데...너희 모두 무서워졌습니다...


    >


    단순히 일시적으로 혈압을 낮추는 혈압약이 나쁘지 않아 먹으면서 관리할 수 없다고 생각해 처방받은 혈압약과 함께 가벼운 체육, 식습관 관리, 높은 혈압을 낮추는 비결을 여러 가지 찾으며 독이 오른 혈압 관리를 시작했습니다.특히 높은 혈압을 낮추는 비결이라며 혈압에 좋다는 영양제를 주로 찾아 먹었는데 정예기 해외직구를 해서라도 좋다는 건 다 마셨어요. ​


    >


    그런데 문제는... 광고와 달리 아무리 먹어도 좋은 변이를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혈액순환이 조금 좋다는 생각이 하나 좋지 않아도.. 안 들어갔어요... 다리는 여전히 저리고.. 몸도 무겁고...혈압도 높게 측정되고... 그렇게 적당히 먹지 않으면 불안하니까... 일단 사놓은 것을 10더욱 먹던 어느 날. 집에 놀러 온 여성 동상이 식탁에 왜 약이 이렇게 많으냐고 형이 아프냐고 물었어요. ​


    >


    그래서 당신 때문에 이번 직장인의 건강검진에서 들은 충격적인 내용을 그대로 해줬는데. 혈류복합식품은 안 먹어봤냐고... 아주 전문적인 내용을 꺼냈어요. 여동생이 복지센터 영양사입니다.그래서그런지 건강영양소라던지 정보가 많이있어서요 전에도 남편이 무릎이 시큰하다기에 여동생이 추천한 것을 사먹은 적이 있는데. 그걸 먹은 담론으로는 사무친다는 내용은 없어요!! 어쨌든 정말 뭐든지 가르쳐 주셨으면 다 도움을 받았어요! 근데 존 내용 이날 알려준 높은 혈압을 낮추는 방법조차. 제 건강의 전환점 같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


    동산이 가르쳐준 혈류관리 복합식품이라는 것은 (블로거 정신으로 말하기 시작하면 바로 녹아서 sound) 제품이 아니라 혈류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복합적으로 들어있는 것을 내용으로 합니다. 원래혈행은한가지증상만보고관리하는것이아니라혈압,중성지방등다복합적으로한번에관리해야제대로관리하는데이사실이명확하게알려지면서혈행에좋은성분을한꺼번에식사하는혈류관리복합식품도부상하게되었다고합니다.


    >


    다만, 요즘은 종류가 우후죽순이 많아지고 있어서 좀 붐비는 실정입니다! 필수 성분만 잘 확인하면 쉽게 올바른 것을 고를 수 있다고 필수 성분까지 잘 알려줬어요! 그 필수 성분은 베니, 엽산 코큐)오메가 3이 4개의 성분인 거예요. 특히 오메가는 산패에 매우 취약한 성분이라 확실한 방법으로 국내 원료인 음식을 먹어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이 부분은 마지막으로 다시 잘 정리하겠습니다! ​


    >


    아무튼 저는 평소에 먹던 혈압약량을 점점 줄이면서 '후'하고 제대로 된 혈류관리복합식품을 즐겨먹었어요!! 먹고 3개월째부터였다 나.붓고 저리던 다리가 점점 좋아지고...심지어 살이 빠지기까지 하는 것 같은데요! 몸이 보통 조금 가볍게 느껴져서 그런건가...! 정말 신기했습니다.


    >


    그렇게 귀여운 여동생의 덕분에 알게 된 고 혈압 낮추는 방법에서 5개월 만에 혈관 본인이 23세라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먹는음식도 안먹는종류로 신경쓰고 안먹는운동도 하고.. 대단히 고생했습니다만... 노력한만큼 결과를 얻은것같아서 뿌듯했어요. ᅲᅲ


    >


    어쨌든 그 후 저는 현재까지 혈압을 계속 정상 수치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끔 느끼한 sound식을 많이 먹은 날도! 하루종일 앉아있던 날도 발밑과의 쉽게 붓지 않아요! 제가 생각해도 정예기에 통해 죽을 것 같아요. 혈압이 다시는 오르지 않도록 지금처럼 더 열심히 관리해 드리겠습니다.​


    >


    혹시 이웃 중에도 고혈압의 오전 비결을 잘 몰라서 헤매시는 분이 있다면! 혈관은 복합관리가 기본임을 인식하고! 필수성분을 선정하여 완벽한 혈관관리를 하세요! 그러면, 저는 아까 스토리를 쓴 혈류관리복합음식의 올바른 선택법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코멘트와 공감은 필수~ 이웃의 신청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혈류 관리 복합 음식을 잘 뽑아 비결>1,"피 관리 복합 음식"검색 2,"코큐 텐, 오메가, 붉은 국, 엽산"이 함께 들고 있는지 확인!3, 산패이 간단한 "오메가는 분명히 국내 원료로 만들어진 것"여부를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