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다러, 대대적인 구조 조정안 발표…700개 회사 3개 부문으로 재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8:28

    다이다가 대대적인 구조조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주요 골자는 60개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700여 자회사를 3개 부문으로 재편성하는 것이었다



    >




    다이다로은 26개(현지 때에)그룹을 메르세데스 벤츠와 다이 다로 트랙 AG, 다이 다로 모빌리티 AG등 3개 부문에 괜찮은 눈 안이라고 밝혔다.



    다임러 측은 "세로프게 구조 조정은 전국 60개 봉잉라의 700개 자회사를 대상으로 재구성하는 것"이라며"미래의 목표를 재정립하고, 기업적 책임과 시당시거나 효과, 그리고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둔다"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이ヨ러 AG 및 메르세데스벤츠 회장인 디터 제체는 이번 조정계획은 미래의 다다.러시아를 위해 현재의 구조를 바꾸는 것"이라며 "기술적으로, 문화적으로, 구조적으로 가장 좋은 위치로 성장시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결국 전 세계에 있는 우리 고객을 위한 것이며, 새로운 구조조정으로 고객의 중앙에 있는 모빌리티 솔루션을 재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구조조정안이 당장 시행되는 것은 아니다. 그룹 전체의 체질을 바꾸는 만큼 막대한 자금 투자가 필요한 사고이기 때문이다. 다임러 측은 내년 5월에 열리는 주주 총회에서 세로프게 구조 조정의 예정에 대한 투표를 실시할 의도이다.



    키이에 기자 pr@motorgraph.com[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 그래프(http://motorgraph.com)]



    모터그래프(http://motorgraph.com)로 원문 보기



    관련 기사


    ■ 중국 차 미국 성공 기회는?오메리카의 77%"차이나 차 잘 모르겠습니다"└ 현대 자동차 청소년의 모형 자동차 대회 개최.미래의 자동차 전문 의사 가꾸└ 현대 차 2020년까지 인도에 신차 8종 투입…공장의 추가는 '자'└ 브리지 스톤 무인의 자율 주행 기술로 타이어 성능 제고 └ 현대 차, 성능에서 외모까지 가슴 뛰게 하는 'i30패스트 백 N'파리에서 유출 └[시승기]BMW, 신형 X4 M40d...4년 만의 재창당 카묘은테'거짓 없이 쿠페형 SUV'



    기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