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주행 드라마 추천 15개 (KBS, MBC, TVN, JTBC)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13:04

    만나서 반갑습니다동몽이에요 제가 SBS 드라마 정주행이 추천한 게 반응이 되게 좋더라고요그것은 수브스의 활동용으로 작성한 것으로, 그 외의 방송국에서도 제가 나쁘지 않았던 작품이 있습니다.도중에 하차하지 않고 정말 재밌게 본 거 추천해드리고요 ᄒᄒ 리스트를 보면 제 드라마의 개인 개취를 알것 같습니다.


    >


    KBS2지창욱 유지태 박민영 박상원 도지원 외 ​ 지창욱의 영상 화보집과 불리는 힐러.저는 박민영도 나쁘지 않고 지창욱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드라마와 영화를 볼때 배우를 자주 생각하는 편입니다)(여) 하여튼 배우들도 가예가 좋아서 이 이야기 자체도 저는 제 취향이었습니다.무엇보다 지창욱의 외모가 십 1...하나만 참아 보세요. 저도 하나화는 좀 이상했어요 ᄏᄏ 그 이후로 계속 재미있어요이를 보더라도 당분간 지챠은욱 병...바로 제대하는 것 상하니까 드라마 여는 1 하는 창욱이...조금전의 시티헌터처럼 남주가 그런 고민이라고 할까.. 근데 시티헌터도 힐러도 여주가 박민영으로 왠지 흥미가 솟구친다..ᄏᄏ


    >


    >


    ​​​​​​​​


    >


    TVN 이과인 영, 이종석, 정유진, 위하준, 오의식 유하나에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안 보신 분 있으면 빨리 정주행 시작하세요.↓최근에 하면 목숨 하나 본방사수까지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잔잔하면서도 설렘이... 특히 이종석이 이과인영의 팬으로 유명했는데 이종석의 영혼 넘치는 연기가 돋보인다ᄏᄏᄏ이쪽에서 이종석은 연하남 역이 제일인 것 같아요.제가 당신들의 목을 보고, 그 다음에 처가 실음을 보는 이종석 드라마인데, 나이 어린 사람이 딱입니다. 정스토리...이렇게 해서 이과 인영이 이혼녀로 과인이 되는데 경력 단절을 겪는 여성의 현실도 어느 정도 반영된 듯하고, 이과 인영의 생활 연기가 정스토리 bb에서 대사 하과 인 허그인씩 가문과 감성을 자극합니다.꼭 보세요.정말!!


    >


    ​​​​​​​​


    >


    TVN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황찬성, 강찬성, 강찬성, 강지연이 작년 여름에 봤던 드라마 강민영을 좋아하니까요.ᄒᄒ 종강에서 나쁘지 않고 봤는데 이틀 동안 정주행하고 나서는 본방 보러 갔잖아요~달콤한 것은 물론 코미디 요소가 많아서 재미있어요.강기영-박서준 콤비네이션도 ᄒᄒ그리고 박서준과 박민현은 너무 잘 어울려서 열애설도 나왔었잖아요. ᄏᄏᄏ캐릭터도 다 특색있고 사이좋은게 드라마라도 보여서 정말정말 좋았던 드라마!


    >


    ​​​​​​​​​


    >


    JTBC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탈리아 이 드라마 버전 뷰 인사! 이건 새해 들어 아무것도 볼 거 없이 과인~해서 한 편 봤는데 드라마 분위기와 그런 게 내 취향대로 보니까 재미있어서 다 봤어ᄏᄏᄏ 사실 이민기가 진입 장벽이었는데..드라마를 보면서 이민기에게 설레이던 적은 없는 것 같아요.다만 드라마 캐릭터가 매력적이어서 서현진과 모마가 과인 중에 과인오는데 그때 울었어요.히가 여기서 걸크...사실은 강사라는 캐릭터 군은 매력적이었어요ᅲ


    >


    >


    >


    ​​​​​​​


    >


    JTBC박보영박형식지수안우영심혜진도알바하면서봤는데재미있어서나한돌알바할때잘지내게해준후 일단 스토리 자체도 여성들이 만들어서 좋았고 여성범죄를 잘 보여줬다고 생각했어요.박보영 박형식 둘다 강아지 상이라 그림체가 잘 맞고 궁합도 잘 맞는 것 같아요. 이게 로코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 범죄도 다루고 있고 가끔 범인이 나올 때는 새벽에 보면 무서웠는데 재미있어요!!


    >


    ​​​​​​​​​​


    >


    MBC 이선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안길강, 강기영, 내가 남주혁을 나쁘진 않으니까 재밌다고 들어봤는데, 한 가지라도 뭔가 대학생 저학년의 풋풋함이 느껴져...과인 아직 졸업은 하지 않았지만 왜 캠퍼스의 물이 아련하게 느껴지시나요? 커_어쨌든 와인도 그렇게 신과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하고싶다...는 소견을 갖게 해준 드라마. 그래서 이성서와 남주혁의 궁합도 거짓없이 좋았는데 나와 사람사이에 거짓없이 어울리게 되었다니! 나는 팬이었으니까, 두사람이 친한사이라는걸 알고있었기때문에, 설마 했었던거지요? 드라마를 통해서...아무튼 그래서 둘 다 여기서 연기가 잘했어요. 친한친구들과의 케미도 정말 좋았던 드라마!


    >


    >


    ​​​​​​​


    >


    TVN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 자신, 육성재, 너무 유명한 드라마여서 안 보신 분도 있을까.하지만 추천 리스트에 넣을 생각입니다.재미있었던것은 재탕으로도 재미있었습니다.얼마전에 TV에서 재방송을 해주는데, 다시 봐도 재미있었어요. 쿠스콰국이 만든 드라마...이때 촛불을 끄면 패러디도 많았었는데 못 보신 분이 있으면 거짓없이 봐주세요!재미있는 soundᄏᄏ 특히 저는 캐릭터간의 관계성이 정말 좋았어요.​​​​​​​​


    >


    >


    >


    ​​​​​​​


    >


    KBS2장과 인사 라 최다니엘 이종석, 박세영, 류효용, 김우빈 외 ​ 내가 고등 학생 때 재미 있게 본 드라마에서도 교훈도 많았던 드라마 같아요 특히 장 그아잉라이 선생님께 죄인 오는데 장·아인 라를 보며 중학교 때 선생님의 생각과 인사 서 선생님께 연락한 기억이 www 이종석과 김우빈을 절친하게 만든 드라마? 이종석과 김우빈 케미 보는 맛이 있어요. 쿠쿠쿠


    >


    ​​​​​​​


    >


    네이버 TV / MBC 김슬기, 윤두준, 진기주, 안효섭, 아니 여기 과인으로 온 그 남자가 안효섭이다.이번에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충격적이야. 어쨌든 이건 웹드라마였는데, 워낙 유행가가 많아서 TV에서도 방영됐어?2번이기 때문에 짧고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그저 영화라고 소견하면 좋은 분량?아무튼 재미 있습니다. 캡터입니다.루프 드라마입니다.김슬기가 너희 귀엽고 둘의 궁합도 나쁘지 않아요. 흐흐


    >


    ​​​​​​​​​


    >


    KBS2송중기, 송혜교, 신궁, 김지원 씨, 캉싱일 밖 ​ 솔직히 이것도 최고 시청률 38.8 Percent을 자랑한 유행에 있던 드라마지만 그래도 추천!특히 China에서 유행가가 엄청 많았습니다.저는 China에 갔을때도 태후 OST만 자신있게 해왔던 기억이 있습니다.근데 사실 송중기 역이 너무 멋있었어요 이 드라마를 통해서 송중기와 송혜교는 결혼에 골인! 둘이 결혼했다는게 아직도 믿기지 않아요. 왠지 웨딩화보도 드라마 자신 화보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이 드라마는 김지원씨의 걸크도 유행했었잖아요 진구와 김지원 커플을 응원하는 시청자도 굉장히 많았고...


    >


    >


    ​​​​​​​


    >


    TVN지수·금을 신청, 김·헤스, 조·지눙, 장·현성 정·헤규은, 헤스 언니의 잘생김을 폭발시킨 드라마!그리고 무전기 붐을 1다 킨..나는 그런 일을 한다면 추리(추리(추리?) 스사물도 좋아해서 재미있었습니다.정말 많은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로 등장한 신호 한때는 신호 시즌 2내용도 많이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최신은 이어이가 전혀 없군요 ㅠㅠ 아쉽너무 최신 유행의 있는 드라마라고 대충 내용은 아실 것 같아요 조금의 판타지 요소도 어떤 시간을 넘어 과거의 조· 진 많이 현재 지금 훈이 무전기를 통해서 소통하고 문제를 조금씩 해결하기로 나쁘지 않다는 내용입니다.


    >


    >


    ​​​​​


    >


    MBC 지성, 황정소음, 박서준, 김유리, 오민석 《이것도 유행이 너무 많았다고 기억하고있습니다만, 최근 검색하면 시청률은 소견보다 오전네요) 나쁘지 않는 틴트 마침 유행, 그랬는데 지성이 7명을 연기하세요 그래서 대상도 받았고요.약간의 사연도 있고 그안에 메세지도 있었고, 신세기는 거짓없이... 명대사도 많이 남았고, 아라이 소음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장면도 거짓없이 많았습니다.그리고 박서준과 황정소음이 이곳에서 남매로서 나쁘지 않았는데 그후 바로 둘이 같이 그녀는 예뻤던 드라마를 해서 많이 좋아했네요.


    >


    >


    ​​​​​​​​


    >


    TVN 정은지, 서인국, 신소율, 은지원, 이호원, 이시언 솔직히 저는 대답해 시리즈의 은칠이 갑이라고 생각해요1994은 보고 하차 후 88는 보는 것도 안는 썰매 타기 나는 배우 많이 보고 ㅠㅋㅋㅋㅋㅋㅋ 88은 한 배우도 끌리지 안 아. 어쨌든 거짓 없이 응하는 즐거웠어요.ピョン, 나는 은칠이 넘버원인데 거짓말 없이 은칠이가 거짓없이 재밌어요. 혹시라도 다른 시리즈는 봤는데 1997을 못 본 사람들 웅지에발 보고 파라프입니다.프렌드에서 연인으로의 정석서


    >


    >


    ​​​​​​​


    >


    JTBC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영, 박주미 ギャン 저는 제 아이다운 강남 미인을 원작의 웹툰을 다 봤거든요.근데 사실 이 드라마에 주는 교훈이 정말 많아요.외모 지상 주의를 비판하거나 또 술집에서 여성들에게 짧은 옷을 입혀문구도 있다 등등 어쨌든 보면 그런 점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서 추천하기도 하고 챠웅우의 미모도 열1을 하는군요. 그래서 임·스햐은이 연기가 정말 잘합니다.미래 그 자체였습니다. 소심한 연기도 정말 잘하시고 꼭 보세요.


    >


    >


    ​​​​​​​​


    >


    TVN 박보영 조정석 입니다.주환, 김슬기, 박정아, ミv, 나쁘지 않은 귀도 진짜 존잼인데 저는 이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강기영과 신혜성을 알게 됐어요.다들 신혜성이랑 마은희 형이라고 부르고, 강기영은 수컷닭이지만 정말 감동적인 역할을 하고 있고, 하하하하 둘 다 오 나쁘지 않고 귀 다음으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서요.아무튼 박보영의 귀여움은 물론 이때 웃긴 거 ᄒᄒ 조정석이 화내지 않을까, 무표정해서 연기할 수 없다.그래서 사람들이 거미 눈치 보는 드라마라고... 아무튼 이것도 정말 재밌어요. 안 보신 분 있으면 봐줬으면 좋겠어!!


    >


    >


    ​​​​​​


    ​ ​, 내 치에에도라마 추천 완료!지금부터 또 재밌는 드라마를 보고그리고 의견이 못 나온 드라마가 의견, 2편으로 씁니다 모두들 연휴에 즐거운 정주행이 되길! 여기 드라마들은 대부분 넷플릭스에 있을 것이지만 없다면 천천히, 노화는 티빙으로 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TV의 VOD!!!


    >



    댓글

Designed by Tistory.